뉴질랜드 어학원
ABC College of English (퀸스타운)
학교 소개
뉴질랜드 최고의 관광 도시이자 아름다운 경치로 뉴질랜드에서 꼭 가보아야 하는 도시, 퀸스타운에 위치해 있습니다. 퀸스타운은 스키나 스노우보드, 스카이다이빙, 번지점프와 같은 레저 스포츠로 유명한 도시이다 보니, 뉴질랜드의 자연과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 계절이 반대인 나라에서 온 스키, 스노우보드 선수들로 늘 활기가 넘치는 도시 입니다. 남섬의 크라이스트처치 보다 훨씬 아래 지역에 위치해 있어, 대도시들에 비해 한국 학생들의 비율도 낮은 편이고, 유럽 학생들에게 인기가 있는 어학연수 지역이라 어학원에서 유럽 여러 지역에서 온 다양한 친구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학교 정보
ABC 어학원 (ABC College of English)는 1994년에 설립된 오랜 역사를 가진 어학원 입니다. 소규모로 운영되었던 어학원답게 가족적인 분위기가 특징이며, 선생님들과 학생들간의 친밀도가 특별히 높은 어학원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일본, 스위스, 남미 학생들의 비율이 높은 편이며, 액티비티의 천국 퀸스타운에 위치해 있는 학교인 만큼 오후 또는 주말 액티비티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어학원 입니다.
근래 뉴질랜드의 명문 호텔학교인 QRC (Queenstown Resort College)와 합병하여, QRC 의 멋진 캠퍼스와 기숙사, 캠퍼스내 카페, 학교 도서관 시설을 어학원 학생들도 이용할수 있습니다.
학교 특징
위치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한 최고의 도시, 퀸스타운에서도 명문 호텔학교인 QRC의 아름다운 캠퍼스에서 학업을 합니다. 퀸스타운 시내 중심부와 도보로 약 15분 정도되는 곳에 캠퍼스가 위치해 있으며, 호텔과 단기 요리과정을 학업하는 현지인 학생들과 캠퍼스내에서 함께 공부 합니다.
가족 같은 소규모 클라스
하나의 클래스에 7명 이하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과외처럼 영어 수업을 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업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12시 45분 까지 주당 20시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매주 금요일 오후에는 수업이 끝난 후 선생님과 함께 액티비티에 참여 합니다. 액티비티에 참여함으로서 캠퍼스내 다양한 친구들도 만나고 영어를 사용 할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수업 시간 1교시 – 8:30분~10:30 / 쉬는 시간 – 10:30~10:45 / 2교시 10시 45분~12시 45분
좋은 국적 비율
퀸스타운이라는 도시 자체가 많은 유럽 학생들(독일, 스위스, 프랑스 등)과 일본 학생들에게 인기가 있는 어학연수 지역 입니다. 그러다 보니, 아시아 학생들이 선호하는 대도시인 오클랜드에 비해 다양한 국가에서 온 학생들과 학업할 기회가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