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교민들이 인정한 기업, SOL 유학이민
다음은 뉴질랜드 내 한인 커뮤니티 ‘코리아 포스트’에 업로드된 SOL 유학이민 인터뷰 내용입니다.
https://www.nzkoreapost.com/bbs/board.php?bo_table=news_interview&wr_id=1057
글로벌 유학 이민 파트너, SOL 유학이민
SOL 유학 이민은 뉴질랜드와 호주 교육 기관들로부터 전문성을 인정받은 유학, 이민, 교육 컨설팅 전문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명 SOL은 ’Seed of Life’의 약자로, “삶의 새로운 시작에 씨앗을 심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SOL은 단순히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유학과 이민을 준비하는 고객의 ’꿈의 씨앗’이 새로운 땅에 단단히 뿌리내리고 풍성한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전 과정을 밀착 지원하는 것을 기업 이념으로 삼고 있다. 고객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헌신적인 서포트를 핵심 가치로 내세우고 있다.
호주 및 뉴질랜드 대학 공식 입학 접수처
SOL 유학 이민이 뉴질랜드의 모든 대학교와 폴리텍, 그리고 호주의 41개 대학교로부터 공식 입학 접수처(Official Representative) 자격을 획득하며 전문성을 입증했다. 대학교들은 유학생 입학 수속의 전문성과 신뢰도를 보장하기 위해 회사의 규모와 업무 처리 능력 등을 엄격히 평가하여 공식 접수처를 선정한다. SOL 유학 이민은 이러한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해 공식적인 입학 수속 권한을 부여받았다. SOL은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입학 상담부터 지원, 합격 후 비자 발급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지원하며, 고객의 성공적인 유학 및 이민 여정을 돕고 있다.
공인 이민 법무사가 상담하는 유학과 이민
컬리지 유학부터 성공 유학으로
전문성이 검증된 유학 회사
SOL은 뉴질랜드·호주 명문 대학교와 교육업계로부터 최우수 유학원상과 감사장을 수여받은, 전문성이 검증된 유학 이민 컨썰팅 회사다. 다년간의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교민·고객·학교와의 굳건한 신뢰를 구축해 온 SOL 유학 이민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